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픽보이(Peakboy), ‘벌스데이(Birthday)’ 음원 공개··· ‘한해 피처링 지원사격’
픽보이(Peakboy), ‘벌스데이(Birthday)’ 음원 공개··· ‘한해 피처링 지원사격’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8.08.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싱어송라이터 픽보이(Peakboy)가 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신곡 ‘벌스데이(Birthday)’로 돌아온다.

23일 오후 6시 픽보이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벌스데이’를 공개한다.

픽보이가 직접 프로듀싱한 ‘벌스데이’는 강하고 신나는 힙합기반의 전자 음악, 중독적인 후렴구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아티스트 특유의 트렌디한 사운드와 개성 있는 보컬 및 랩 또한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이번 앨범에는 Mnet ‘쇼미더머니6’에 출연했던 한해가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두 사람은 ‘쇼미더머니6’ 방송 당시 한해의 경연곡 '원썬(One Sun)'을 픽보이가 작곡했던 인연으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출중한 보컬과 랩 실력은 물론, 뛰어난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픽보이는 데뷔 싱글 ‘쥬시 웨이브(Juicy Wave)’와 첫 번째 미니앨범 ‘포트레이트(Portrait)’를 통해 자신의 독보적인 음악적 컬러를 마음껏 뽐낸 바 있으며, 당시 배우 박서준, 그룹 방탄소년단 등이 SNS를 통해 픽보이의 노래를 추천해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픽보이의 새 싱글 ‘벌스데이(Birthday)’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뉴런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