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공원소녀, 7인 7색 가을 화보 공개··· '첫 화보도 프로처럼'
공원소녀, 7인 7색 가을 화보 공개··· '첫 화보도 프로처럼'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8.08.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데뷔 전부터 화제 몰이 중인 걸그룹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의 첫 화보가 공개됐다.

공원소녀는 매거진 '더스타' 9월호에서 ‘이상한 나라에서 온 소녀들’이란 주제로 공원소녀만의 신비로운 모습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를 선보였다.

화보 사진에서 멤버들은 각자 개성에 맞게 가을에 걸맞은 옷을 입고, 소품과 다양한 선을 따라 단체 컷을 촬영할 때 각자 개성 있는 모습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아낌없는 박수를 받았다고 전해졌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새로운 경험이라 너무 재미있고 신기하다”, 서경은 “저는 멤버들이 어떻게 촬영하는지 구경하느라 시간이 너무 빨리 갔다”며 소감을 말했다.

소감에 이어 그룹 이미지에 대한 생각, 앨범 작업에 가장 힘을 쏟는 부분, 방영 중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GOT YA! 공원소녀' 촬영 후기 등 공원소녀만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더스타'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스타' 9월호에서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임수향의 가을 향수 화보, 서머 미니 앨범 ‘여름여름해’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걸그룹 여자친구의 아티스틱한 패션 화보와 스타들의 레트로 패션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사진='더스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