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7 01:31 (금)
현영, 일등석 비행기+풀빌라 '초호화 럭셔리' 가족 여행 떠나··· "오랜 기다림 끝에 왔습니다"
현영, 일등석 비행기+풀빌라 '초호화 럭셔리' 가족 여행 떠나··· "오랜 기다림 끝에 왔습니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0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영인스타그램
사진=현영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현영이 인도네시아 발리로 가족 여행을 떠난 근황을 전했다.

현영은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짠~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왔습니다 ㅎㅎ 여기는 발리! 가족과 함께 안전히 도착했어요^^ 어제 한국날씨가 너무 더웠던 탓인지 오히려이곳 발리가 더 시원한거있죠? 우선 첫 날은 아이들하고 놀거리 스캔 중이예요. ㅎㅎㅎㅎ 걷기만해도 색다른 풍경덕에 여행분위기가 물씬~ 정말 좋네요 ㅎㅎ 우리 이쁜이들 예쁜 사진 많이 담아가야하겠어요. 요즘들어 자고일어나면 쑥쑥 커가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랜선 여행 위해서 예쁜 사진들 많이 올려드릴께요^^ 전 오늘 아침 울 스윗보이의 꽃선물로 행복한 하루 시작합니다."라는 장문의 멘트와 함께 여행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현영인스타그램
사진=현영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속 현영 가족은 발리에 도착한 근황이 담겼다. 특히 일등석 비행기 탑승 인증샷부터 풀빌라 숙소까지 초호화 럭셔리 여행을 자랑하며 이목을 끌었다.

한편, 현영은 지난 2012년 금융업 종사자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또한 그는 연 매출 80억 원을 달성한 CEO이기도 하다.

[사진=현영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