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박은혜, 동료 배우 향한 애정 드러내··· "낀 세대가 어떻게 해야 할까 나의 행동 고민"
박은혜, 동료 배우 향한 애정 드러내··· "낀 세대가 어떻게 해야 할까 나의 행동 고민"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0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은혜 인스타그램
사진=박은혜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박은혜가 동료 배우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은혜는 3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느 순간부터 촬영장에서 혹시라도 후배들에게 불편한 선배가 되지 않을까 혹은 선배님들께 어려운 후배처럼 보이지는 않나.. 조심하는 나를 발견하고 .. 중간에 낀 세대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나의 행동에 고민도 되고 그렇지만 .. 일단 현장에 가면 즐거워요~ 다정한 선배님들과 싹싹한 후배님들과 함께 참 즐거워요~ 즐겁게 일 할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끼는 요즘 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도"라는 멘트와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마이걸 멤버 아린, 유인수, 조재윤과 드라마 '환혼' 촬영장에서 찍은 모습이 담겨져있다.

박은혜와 함께 사진을 찍은 오마이걸 멤버 아린은 "선배님 항상 좋은 말씀과 저 초연이 많이 챙겨주셔서 늘 많은 것들을 배우고 감사함을 가지고 촬영하고 있다"며 "선배님과 함께 작품을 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고 행복하다"고 댓글을 달아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으로 매주 토,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박은혜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