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요정컴미' 배우 출신 전성초, 서울 용산 교통 상황 언급··· "대통령님 출근 안하시니 길이 한산"
'요정컴미' 배우 출신 전성초, 서울 용산 교통 상황 언급··· "대통령님 출근 안하시니 길이 한산"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0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전성초 인스타그램
사진=전성초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요정컴미' 배우 출신 통번역가 전성초가 원활한 서울 용산 교통 상황을 언급했다.

전성초는 1일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거리 사진과 함께 "대통령님이 출근을 안 하시니 이 길이 이 시간에 이렇게 한산해질 줄이야 요즘 평일 이 시간에 울집(삼각지)에서 아리랑(서초)까지 1시간 걸리는데, 대통령님 휴가 1일차인 오늘은 30분밖에 안 걸리네 #그저웃지요"라는 글을 남겼다.

윤석열 대통령은 임기가 시작되며 집무실을 청와대에서 용산으로 옮기고 서초에서 출퇴근 중으로, 대통령 집무실 이전으로 인한 용산 인근 교통 체증 등 문제로 시민들이 끊임없이 불편을 호소. 당초 윤석열 대통령은 8월 1일부터 닷새간의 여름휴가를 지방에서 보낼 예정이었다. 윤 대통령은 지방 휴양지에서 휴가를 보낼 예정이었으나 휴가 첫날인 1일 자택에서 휴식을 취하던 윤 대통령은 휴양지 방문 일정을 취소하고 서울에 머물기로 결정했다.

한편, 전성초는 KBS 어린이 드라마 '요정컴미'의 주인공 컴미를 맡아 얼굴을 알렸던 어린이 스타 출신. 아역 배우로 인기 절정이던 시절 유학을 떠난 전성초는 현재 한영 통번역가, 아리랑TV 리포터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전성초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