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9:37 (화)
'우영우' 속 캐릭터 우영우X이준호, '럽스타그램' 공개··· 가상이지만 설레이는 두 사람의 '사내연애'
'우영우' 속 캐릭터 우영우X이준호, '럽스타그램' 공개··· 가상이지만 설레이는 두 사람의 '사내연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0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채널 인스타그램
사진=ENA채널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속 캐릭터 우영우와 이준호의 '럽스타그램'이 공개됐다.

1일 ENA 채널 공식 SNS를 통해 "영우X준호가 럽스타를 한다면...? 너네 사귀는 거 복사기도 다 알겠다"라는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우영우, 이준호의 가상 SNS 이미지로 우영우는 여기에 "여름 휴가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에 삼팔이, 충삼이, 복순이를 보러 갈 예정입니다. 야생 돌고래는 강녕, 우도, 성산 뿐만 아니라 제주도 전역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라며 고래 마니아다운 계획을 올렸다. 여기에 이준호로 추정되는 아이디는 "제주 김밥 맛집 알아볼게요"라면서 대놓고 데이트를 암시하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안겼다. 정명석으로 추정되는 이는 이때 "우영우 변호사는 여름 휴가 없어요"라며 단호하게 댓글을 달기도.

가상이지만 거리낌 없는 두 사람의 사내연애를 본 누리꾼들도 "권민우 빼고 다 알아. 회전문이랑 복사기도 다 알겠다", "둘만의 비밀 사내연애", "우리 영우 여름휴가 없어요?", "더 주세요" 등 과몰입 반응을 보여 유쾌함을 더했다.

한편, 화제의 드라마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 목 9시 방송 중이다.

[사진=ENA채널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