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3 15:20 (월)
최예슬, 남편 지오를 향한 진한 애정 드러내··· "6년을 함께하고 있지만 정말 한결 같아"
최예슬, 남편 지오를 향한 진한 애정 드러내··· "6년을 함께하고 있지만 정말 한결 같아"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0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최예슬 인스타그램
사진=최예슬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최예슬이 남편인 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에 대한 진한 사랑을 드러냈다.

최예슬은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대낮에 남편 자랑해도 될까요 엊그제 편지를 주고 받기로 해서 편지쓰다가 느낀건데 우리 남편은 6년을 함께하고 있지만 정말 한결같아요 한결같이 표현도 잘 해주고, 한결같이 저 예뻐해주고, 한결같이 설거지도 잘하고, 한결같이 똑똑하고, 한결같이 멋지고 든든해요 "라는 장문의 멘트와 함께 지오와 찍은 사진을 다수로 게재했다.

그러면서 "문득 어제 잠자기 전에 오빠의 행동 패턴(?)을 돌아봤는데 이 사람은 진짜 예슬로 시작해서 본인 일하고, 예슬로 마무리 하는 사람이구나 싶더라구요 내가 더 잘해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 남편 정지오는 1등 신랑감이에요 6년을 함께 했는데 연애 초반보다 더 더 더 설레게 해주는 사람 !! "라고 고마워했다.

"결혼을 왜 그렇게 빨리 했냐는 질문을 자주 받는 편인데요, 이 사람 놓치면 안 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자신감 있는 모습이 정말 정말 믿음직스럽고 멋지더라구요! 그래서 내 청춘 다 바쳐 결혼 했지요ㅋㅋ 그런 제가 벌써 29.8살 이네요 마지막 20대 불 태워야하는디!!!!!!!!!! 그래서 말인데 여보 아니 이 말하려고 위에 좋은 글 쓴건 아니야 진짜 그건 아닌데 나 갖고싶은거랑 가고싶은곳이 생겼는뎅ㅎ ㅎ 진짜 위에 글은 내 진심이고 이건 ㄹㅇ 그냥 진짜 그냥 말하는거야!! 아니 나 곧 서른이고 또 뭐 그냥 기념할 겸 걍ㅎㅎ 뭐ㅎㅎ 아 그냥 ~ 사랑해"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오오빠 밑에가 팩트예요 팩트를 놓치면 안됩니다", "너무 행복해 보이십니다", "언니 진짜 꼭꼭 행복하고 또 늘 밝게 웃었으면 좋겠어 너무 너무 사랑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오, 최예슬 부부는 공개 열애 1년 8개월 만에 2019년 7월 결혼했다. 현재 두 사람은 현재 유튜브 채널 '오예부부'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사진=최예슬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