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1:03 (목)
'놀면 뭐하니?' 재정비 시간 갖는다··· 3주간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
'놀면 뭐하니?' 재정비 시간 갖는다··· 3주간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8.0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놀면 뭐하니?'가 재정비에 들어간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3년을 꽉 채워 달려온 '놀면 뭐하니?'는 오는 6일 WSG워너비 콘서트를 끝으로 3주간 앞으로의 날들을 준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놀면 뭐하니?'는 3주간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며 "새로운 멤버 충원과 다양한 특집을 고민하며 알차게 보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3주간 재정비 후 9월 3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돌아올 예정이다.

-다음은 '놀면 뭐하니?' 제작진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놀면 뭐하니?' 제작진입니다.

지난 2019년 7월 27일 첫 방송된 '놀면 뭐하니?'가 3주년을 맞이하게 됐습니다. 많은 날들을 함께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3년을 꽉 채워 달려온 '놀면 뭐하니?'는 오는 8월 6일 방송 이후 3주간 앞으로의 날들을 준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이에 '놀면 뭐하니?'는 3주간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됩니다. 새로운 멤버 충원과 다양한 특집을 고민하며 알차게 보내겠습니다.

8월 6일 방송에서는 가 마무리됩니다. 여러분 덕분에 현실이 된 기적의 무대, 마지막까지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월 3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기분 좋은 웃음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남은 여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