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구하라, 카톡 사생활 논란에서 강지영 '팝콘각' 논란까지‧‧‧ '경찰 조사로 사실 밝혀질까?'
구하라, 카톡 사생활 논란에서 강지영 '팝콘각' 논란까지‧‧‧ '경찰 조사로 사실 밝혀질까?'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09.1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구하라의 카톡 공개가 사생활 논란으로 확산 중인 가운데, 카라 멤버 강지영의 ‘팝콘각’ 논란으로까지 번지고 있다.

구하라는 지난 17일 한 연예매체와 인터뷰에서 전 남친 A씨의 주장과 달리 쌍방 폭행이었다고 주장하며 다툼 과정에서 멍이 든 과정과 사진, 산부인과 진단서와 카톡 내용을 공개했다.

전 남자친구 A 씨의 쌍방폭행 주장 등 말이 맞지 않는다며 정면 돌파한 것. 이에 구하라는 이번 사건에 대해 "다시 활동할 수 없다 해도, 아닌 건 아니다"라며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전법으로 나갔다.

한편 강지영은 이날 자신의 SNS에 팝콘 사진을 올려 불화설을 부추기기도 했다. 구하라 폭행 사건이 일파만파한 상황에 일명 '팝콘각'(팝콘을 먹으며 구경할만한 재밋거리)이라는 오해를 불러일으킨 강지영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전혀 무관하다. 우린 사이가 좋다"며 해명했다.

한편 구하라는 자세한 자신의 견해를 전하기 위해 오늘(18일) 오후 3시 경찰서에 출두해 사실이 밝혀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비하인드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