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빅스 레오, 자작곡 ‘있는데 없는 너’로 솔로 데뷔 프로젝트 피날레
빅스 레오, 자작곡 ‘있는데 없는 너’로 솔로 데뷔 프로젝트 피날레
  • 전시윤 기자
  • 승인 2018.10.0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전시윤수습기자] 감성 보컬리스트로 변신한 빅스 레오가 신곡 ‘있는데 없는 너’로 솔로 데뷔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짙은 호소력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레오는 오늘(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있는데 없는 너’를 발표하며 지난 6월부터 시작된 솔로 데뷔 프로젝트를 마무리한다.

신곡 ‘있는데 없는 너’는 피아노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알앤비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레오가 공동 작곡 작사했다. 레오의 솔로 첫 번째 미니 앨범 ‘CANVAS(캔버스)’ 수록곡 ‘나는 요즘’을 함께 작업한 Ryan IM 작가와 다시 한번 손을 잡아 감미로운 노래가 완성됐다.

‘있는데 없는 너’는 레오의 솔로 첫 번째 미니 앨범 ‘CANVAS(캔버스)’ 수록곡 후보 중 하나였으나 미공개됐던 곡인 만큼 발매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니 앨범 타이틀곡 ‘Touch & Sketch(터치 앤 스케치)’와는 상반되는 분위기로 차분한 멜로디 위에 레오의 목소리와 래퍼 한해의 피처링이 더해져 섬세하면서도 은은한 레오 표 발라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신곡 ‘있는데 없는 너’로 솔로 데뷔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레오는 오는 11월 17일 개막하는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판타지적 캐릭터인 죽음 역으로 무대 위에 서며, 감성 유닛 빅스 LR 멤버로도 변신해 러시아와 태국에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