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3:06 (목)
‘폼나게 먹자’, 트와이스 효과로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
‘폼나게 먹자’, 트와이스 효과로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8.10.2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SBS ‘폼나게 먹자’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폼나게 먹자’는 평균 시청률 4.2%(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1부 기준), 최고 시청률 5%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주요 예능 프로그램들인 ‘댄싱하이’, ‘쇼미더머니 777’ 등은 물론 드라마 ‘빅포레스트’, ‘제3의 매력’까지 모두 제쳤다.

이날 방송에는 트와이스 다현, 정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추자도에서 ‘제철’ 식자재에 대한 새로운 의미를 밝히는 여정을 함께했다.

추자도에서 제철 식자재인 바위굴을 포함, 참조기와 삼치가 등장해 분자요리의 대가 신동민 셰프에게 전해져 맛은 물론이고 플레이팅까지 눈길을 사로잡는 요리로 완성됐다.

이에 트와이스 정연은 어린 시절 할머니와의 추억을 떠올리며 ‘추자도 한상’만의 특별한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고, 실제로 ‘추자도’가 방송 중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올라올 만큼 화제가 되었다.

또한 출연자들은 완벽한 ‘폼나는 한상’ 앞에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고, 특히 지난주 예고편에서부터 화제가 된 트와이스 정연의 ‘진실의 콧구멍’이 대활약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 프로그램 ‘폼나게 먹자’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폼나게 먹자’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