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SBS '더팬‘, 유희열-보아-이상민-김이나 출격
SBS '더팬‘, 유희열-보아-이상민-김이나 출격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8.10.2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올 하반기 예능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SBS '더 팬(THE FAN)'이 11월 24일(토)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더 팬’은 ‘스타가 먼저 알아본 예비 스타들의 팬덤 서바이벌’로 국민들이 루키들의 스타성을 평가하고 우승자를 결정하는 신개념 음악 예능이다.

앞서 ‘국내 TOP 뮤지션’ 유희열, ‘아시아의 별’ 보아, ‘90년대 최고의 프로듀서’ 이상민, ‘대세 작사가’ 김이나가 ‘팬 마스터’로 합류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더 팬’의 ’팬 마스터‘ 4인은 예비스타들의 당락을 결정하는 역할이 아닌 그들의 매력과 스타성을 발굴해내고, 국민들의 팬심을 읽어내는 역할로써 함께한다.

최근 첫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친 ‘더 팬’은 20일(토)부터 첫 티저 예고를 시작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첫 녹화부터 베일에 가려진 쟁쟁한 참가자들의 무대와 함께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TOP 셀럽들이 총출동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음악 예능의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더 팬(THE FAN)'은 ‘K팝스타’ 박성훈 PD와 ‘판타스틱 듀오’ 김영욱 PD가 기획·연출을 맡고, ‘판타스틱 듀오’의 유럽 상륙을 이뤄낸 세계적인 포맷 프로덕션 프랑스 ‘바니제이 인터내셔널’과 공동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11월 24일 첫 방송 된다.

[사진=SBS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