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CIX, 미니 5집 ''OK' Episode 1 : OK Not' 국내외 차트 진입 성공··· 필리핀X말레이시아X태국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 1위 기염
CIX, 미니 5집 ''OK' Episode 1 : OK Not' 국내외 차트 진입 성공··· 필리핀X말레이시아X태국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 1위 기염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2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지난 22일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 타이틀곡 '458'이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 'Without You(위드아웃 유)', 'Bend the Rules(벤드 더 룰스)', '여름바다(Drown in Luv)'까지 전곡 차트인을 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이 외에도 23일 오전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 1위, 인도네시아 2위, 브라질 3위 및 일본 7위로 상위권을 기록하며 CIX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6위를 기록했고, '458' 뮤직비디오는 12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눈에 띄는 성적을 쓰고 있다. 

CIX는 컴백과 동시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년 만의 컴백 기쁨을 팬들과 함께 나눴다. CIX는 근황 및 소감을 밝히며 오프닝을 열었고, 'Black Out(블랙 아웃)', 'BAD DREAM(배드 드림)' 등의 무대뿐만 아니라 TMI를 이야기할 수 있는 지목 토크,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토크 등 다채로운 코너를 꾸몄다. 

또한 새 앨범 ''OK' Episode 1 : OK Not' 수록곡 토크와 뮤직비디오 및 재킷 촬영 비하인드 등을 공개했고, 타이틀곡 '458'과 'Bend The Rules', '여름바다(Drown in Luv)' 무대를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데뷔 앨범 수록곡 'The One(더 원)' 무대를 끝으로 팬 쇼케이스를 마무리한 CIX는 "컴백하는 날 팬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더욱 즐겁고 행복했다. 이번 활동에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한 고민을 담은 ''OK' Episode 1 : OK Not'을 통해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CIX는 본격적으로 활동에 돌입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