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신예 밴드' D82, 개인+단체 프로필 공개 "국내를 넘어 글로벌하게 성장"
'신예 밴드' D82, 개인+단체 프로필 공개 "국내를 넘어 글로벌하게 성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8.2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렉스엠 제공
사진=플렉스엠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밴드 D82(디에잇투)가 본격적인 도약에 나선다. 

소속사 플렉스엠은 최근 공식 SNS에 D82의 단체와 개인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D82는 건반이자 팀의 리더를 맡은 김창현을 주축으로 보컬 한승윤, 베이스 김은세, 드럼 연주자 황민재로 이뤄진 신예 밴드다.

이미지에서 D82는 흰 셔츠와 넥타이로 의상을 맞춰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어 각자가 담당하는 악기를 들고 자신만의 멋을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들은 6개월여밖에 안 된 밴드지만,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강렬한 눈빛을 담아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자랑했다. 

D82는 지난달 첫 방송한 Mnet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을 위해 결성한 밴드. 국제 번호 Dial number 82(다이얼 넘버 82)의 약자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밴드로 성장하겠다는 포부가 팀명에 담겨있다. 지난 2012년 루나플라이로 데뷔한 한승윤이 솔로 활동 당시 지금 멤버들을 만나 구성했다는 점이 이목을 끌었다. 

특히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한승윤과 JTBC '슈퍼밴드' 파이널에 진출한 황민재가 팀에 소속되어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D82는 김범수, 김태우, 박정현, 에일리 등 내로라하는 가수 코러스에 참여, 연극과 뮤지컬,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일찍이 실력을 인정받았다. 

플렉스엠 관계자는 "D82가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예고한다"라며 "멤버들이 지니고 있는 재능과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신선한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D82는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뛰어난 음악성과 스타성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사진=플렉스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