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장근석 팬들 뿔났다‧‧‧ 팬덤 ‘크리제이’ 악플러 고소
장근석 팬들 뿔났다‧‧‧ 팬덤 ‘크리제이’ 악플러 고소
  • 전시윤 기자
  • 승인 2018.11.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전시윤수습기자] 배우 장근석 팬들이 장근석을 위해 직접 악플러들을 뿌리 뽑는다.

장근석의 팬 클럽 ‘크리제이’는 최근 팬 클럽명 ‘크리제이’의 명의로 장근석에게 심각한 명예훼손을 입힌 악성 댓글러들을 상대로 고발했다.

지난 8월 ‘크리제이’는 고소·고발을 위해 자체적인 모금 활동을 시작했다. 국내·외 팬들의 전폭적인 참여로 2천만 원 정도의 비용이 모였고 이를 통해 얼마 전 고발을 접수했다.

장근석의 원활한 국내 활동을 위한 댓글 정화와 악플러 척결을 위해 팬클럽이 직접 나선 것. 팬클럽 차원의 이 같은 행보는 의미하는 바가 남다르다.

팬클럽 ‘크리제이’는 악의적인 비방과 도를 넘는 수위, 반복적인 게시로 고통받아온 장근석의 피해가 더 간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음을 판단해 앞으로 강경하게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선포했다.

이에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 역시 소속 아티스트의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고 허위사실 유포, 악성 게시물과 댓글 작성자들이 법에 근거하여 정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도록 강력히 대응할 것임을 약속했다.

한편, 진정한 스타 사랑 실천과 올바른 팬덤 문화의 모범이 되고 있는 장근석의 팬클럽 ‘크리제이’는 꾸준한 봉사활동은 물론 모금 활동으로 팬 문화 선도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트리제이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