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서인국X장동윤X정소민 '늑대사냥', 티저 예고편 공개··· '극한의 생존 게임! 제대로 미친 청불 영화'
서인국X장동윤X정소민 '늑대사냥', 티저 예고편 공개··· '극한의 생존 게임! 제대로 미친 청불 영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08.25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TCO㈜더콘텐츠온 제공
사진·영상=TCO㈜더콘텐츠온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 영화 '늑대사냥'이 24일 영화의 강렬함을 담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출항하는 프론티어 타이탄호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티저 예고편은 인터폴 일급수배자인 극악무도한 범죄자들과, 이들을 한국으로 호송하는 경찰들의 모습이 엇갈리게 등장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빠져나가 봤자 배 안이다"라는 형사팀장 '석우(박호산)'의 대사와는 상반되게 조용히 탈출을 준비하는 범죄자들의 모습은 프론티어 타이탄호 내에서 일어날 범죄자들의 반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어 등장하는 '종두(서인국)'와 '도일(장동윤)'의 모습은 자유롭게 풀려난 범죄자들과 이들을 막아서려는 경찰들의 대립으로 이어지며, 태평양 한가운데에서 펼쳐질 극한의 서바이벌 액션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한정된 공간인 프론티어 타이탄호 내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액션과 추격은 "인간 스스로 먹잇감이 되다" 라는 카피와 함께 지금껏 한국 영화 사상 본 적 없는 청불 액션을 예고한다.

이처럼 강렬한 비주얼과 극한의 액션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 영화 '늑대사냥'은 '변신'(2019), '기술자들'(2014), '공모자들'(2012) 등을 통해 장르 영화의 마스터로 자리 잡은 김홍선 감독의 3년만의 스크린 복귀작이다.

벌써부터 해외 유수의 영화제들에 잇따른 초청을 받으며 글로벌 화제작으로 등극한 '늑대사냥'은 한국 영화 사상 가장 강렬하고, 젊은 청불 영화를 예고해 영화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한편, 서인국, 장동윤, 성동일, 박호산, 정소민, 고창석, 장영남, 손종학, 이성욱, 홍지윤 등이 출연하는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해야 하는 상황 속,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 영화로 9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영상=TCO㈜더콘텐츠온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