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로켓펀치, 'FLASH' 프롬 파티 영상 공개··· 극강 업그레이드 신곡+안무 일부 공개
로켓펀치, 'FLASH' 프롬 파티 영상 공개··· 극강 업그레이드 신곡+안무 일부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26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신곡 일부를 공개하며 파티의 서막을 열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 두 번째 싱글 '플래시(FLASH)' 프롬 파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커튼을 열고 화면을 향해 당당하게 걸어 나오는 로켓펀치의 모습을 시작으로, 신곡 '플래시'의 곡 일부와 안무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로켓펀치의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독보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하는 것에 이어,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통통 튀는 안무가 연이어 공개되며 영상은 짧은 분량에도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프롬 파티는 졸업과 함께 독립해 세상 밖으로 나아가는 첫 걸음을 축하하기 위한 댄스 파티를 말한다. 이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성과 퍼포먼스에 더 성숙해진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 앞에 서게 될 로켓펀치의 모습과 겹쳐지며 '플래시'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초대장 콘셉트의 컴백 포스터를 오픈하며 새 싱글 발매 소식을 알린 로켓펀치는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긴 콘셉트 포토와 무드 샘플러, 프롬 파티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한편, 로켓펀치의 두 번째 싱글 '플래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