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저스디스, 22일 신곡 '우리 헤어지니' 발표··· 로코베리와 환상 시너지
저스디스, 22일 신곡 '우리 헤어지니' 발표··· 로코베리와 환상 시너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8.2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딩고 제공
사진 = 딩고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래퍼 저스디스가 발라더로서 두 번째 도전에 나선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저스디스의 신곡 '우리 헤어지니'를 공개한다. 

'우리 헤어지니'는 아름다운 미성과 특유의 호소력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저스디스의 두 번째 발라드 싱글이다. 저스디스는 신곡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보컬과 음색을 뽐낼 전망이다. 

저스디스는 발라드 도전기를 담은 신규 웹 예능 '노선 바꾼 저스디스'에서 임창정, 적재, KCM을 찾아 발라드 가수로 특훈을 받고 곡을 부탁했지만 거절 아닌 거절을 받는 험난한 과정으로 색다른 재미를 준 바 있다. 그중 저스디스가 드디어 로코베리와 새로운 발라드곡을 발표하게 돼 기대를 모은다.  

저스디스의 신곡 프로듀싱을 맡은 로코베리는 지난 23일 래퍼 산이의 신곡 '오늘 날씨 맑음' 프로듀싱과 가창자로 참여했다. 또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성운의 듀엣곡 '위드 유(WITH YOU)'와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폴킴의 '안녕' 등 다수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하며 '대세 듀오'로 거듭났다. 

감미롭고 따뜻한 감성을 소유한 로코베리와 발라더로 파격 변신한 저스디스가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하며 리스너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저스디스와 로코베리가 함께한 신곡 '우리 헤어지니'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 저스디스가 로코베리에게 곡을 받는 과정은 27일 방송 예정인 딩고 프리스타일 웹 예능 '노선 바꾼 저스디스' 5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딩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