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맛있는 녀석들' 뚱5, 회회탈 먹방으로 '폭소 만발'→ 문세윤X홍윤화, 영화 '300' 완벽 케미
'맛있는 녀석들' 뚱5, 회회탈 먹방으로 '폭소 만발'→ 문세윤X홍윤화, 영화 '300' 완벽 케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8.2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홍윤화가 영화 '300' 패러디로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오늘(26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92회에서는 경상북도 안동시 특집을 진행하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뚱5는 안동국시에 이어 안동찜닭을 먹으러 나섰다. 특히 홍윤화는 치킨마요덮밥을 맛팁으로 제안하며 "디스 이즈 스크램블(This is scramble)"을 외쳐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태원이 스크램블 가사의 노래로 응수했으나 타박을 받았고, 홍윤화의 의도를 완벽하게 이해한 문세윤이 영화 '300'의 "디스 이즈 스파르타(This is Sparta)"를 패러디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유민상이 "탈 중에 유일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탈이 있다"라고 운을 떼며 안동 하회탈을 소개해 시선을 모으기도. 

결국 뚱5는 드라마 '종이의 집'을 떠올리게 하는 '뚱이의 집' 비주얼로 하회탈 먹방을 선보여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 392회는 오늘(26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