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3:00 (토)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웹툰 '바이트 미' OST '별이 될게' 오늘(26일) 전격 발매··· 감성 끝판왕 '음색 여신'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웹툰 '바이트 미' OST '별이 될게' 오늘(26일) 전격 발매··· 감성 끝판왕 '음색 여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8.2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이 대중의 짙은 감성을 저격한다.

오늘(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별이 될게'가 발매됐다.

'별이 될게'는 원곡자 디셈버의 히트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하늘로 떠나보낸 그리운 심정을 담은 노랫말과 그와 대비되는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절제된 슬픔을 표현했다.

여은은 뛰어난 가창력과 청아한 음색을 바탕으로 '별이 될게'를 여은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섬세한 감정선과 3옥타브 파#을 넘나드는 드라마틱한 보컬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그리며 작품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전망이다.

이번 곡은 최근 일본에서 발매된 장근석의 EP 앨범 타이틀곡 'beautiful'을 작곡해 일본 음원차트 1위에 오른 고병식, 이형성이 리메이크를 맡아 여은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여은이 가창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별이 될게'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