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9:37 (화)
수란,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LET U GO' 오늘(14일) 공개··· 진정성 있는 보컬로 '몰입감 UP'
수란,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LET U GO' 오늘(14일) 공개··· 진정성 있는 보컬로 '몰입감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1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이앤이 코리아, TOON STUDIO 제공
사진 = 에이앤이 코리아, TOON STUDIO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수란(SURAN)이 가창에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일곱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수란이 가창한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연출 김용완, 극본 조령수,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의 일곱 번째 OST 'LET U GO (렛 유 고)'가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LET U GO'는 조금은 어둡고 쓸쓸한 느낌의 팝 발라드 장르로, 극 중 남들보다 특별히 더 어둡고 괴로웠던 겨레(지창욱 분)와 준경(원지안 분)의 과거의 아픔과 심정을 준경의 시점에서 풀어낸 곡이다.

특히 수란은 누구나 한 번은 겪어 보았을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에 대한 아픔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음색과 본인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풀어냈다. 여기에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편곡, 격정적인 감정선을 표현한 스트링 연주가 더해져 깊은 여운을 전할 전망이다.

그동안 수란은 ‘오늘 취하면 (Feat.창모)(Prod. by SUGA)’, ‘러브스토리 (Love Story)’ 등 공개하는 곡마다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드라마 '내일', '트레이서', '하이클래스', '클리닝 업', 웹툰 '죽음 대신 결혼' 등 다수의 OST에도 참여하며 활약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는 밤 11시 30분에 이어 방송된다.

한편, 수란이 가창에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일곱 번째 OST 'LET U GO'는 14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에이앤이 코리아, TOON STUDIO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