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6 10:27 (목)
록킹돌, 베니스 국제 영화제‧뉴욕 패션위크→10월 태국 콘서트까지··· 글로벌 팬들과 뜨거운 호흡 예고
록킹돌, 베니스 국제 영화제‧뉴욕 패션위크→10월 태국 콘서트까지··· 글로벌 팬들과 뜨거운 호흡 예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1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R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RP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Z세대 걸그룹 록킹돌(Rocking doll)이 다채로운 글로벌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록킹돌(로아, 주리, 아리, 레나)은 오는 10월 8일 오후 6시(현지 시간 기준) 태국 UNION MALL (유니온 몰)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데뷔 후 태국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콘서트로, 록킹돌은 현지 팬들을 가까이서 마주할 뿐만 아니라 화려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솔직한 매력까지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또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고 풍성한 타임 테이블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록킹돌은 2일에는 베니스 국제 영화제, 12일에는 뉴욕 패션위크 라퀀 스미스 쇼에 잇달아 참석해 전 세계 팬들의 관심과 존재감을 입증하며 글로벌 팬들의 괌심과 인기를 드러낸 바 있다.

록킹돌의 글로벌 행보는 패션쇼 애프터 파티에서도 이어졌다. 애프터 파티에서서 'I Just Wanna Be with You (아이 저스트 워너 비 위드 유)'와 'Pom Pom (폼 폼)' 라이브 무대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록킹돌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도 끌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록킹돌은 첫 미니앨범 'SRUVIVE (서바이브)'의 수록곡 'Grey (그레이)', 'I Just Wanna Be with You', 'Drop down (드롭 다운)', 'Pom Pom'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이어 동명의 타이틀곡 'SRUVIVE' 뮤직비디오까지 모두 공개하며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한편, 록킹돌은 다양한 콘텐츠와 공연에 참여하며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하고 있다.

[사진 = SR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