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23:01 (목)
아이즈원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 사쿠라-나코 HKT48 출연 해명
아이즈원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 사쿠라-나코 HKT48 출연 해명
  • 전시윤 기자
  • 승인 2018.12.04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전시윤수습기자]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 측이 일본인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의 일본 원소속 그룹 HKT48 콘서트 출연 논란에 해명했다.

아이즈원의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 4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결코 HKT48과 겸임 활동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HKT48 탄생 8주년을 축하하는 자리임에 멤버들이 일부 무대에 참여가 결정된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3명은 전임 기간 AKB그룹의 일원으로 참가하는 일정은 이후에는 없을 예정"이라며 사과했다.

[사진=비하인드DB]

 

이하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는 1215() 개최 예정인 'HKT48 콘서트'IZ*ONE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가 출연하는 것 관련하여 일본 소속사측과 확인 된 내용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해당 콘서트는 HKT48 탄생 8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것으로, 이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IZ*ONE 전임 멤버가 된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가 IZ*ONE의 멤버로서 이번 콘서트에 참여하게 된 것입니다.

이는 결코 HKT48과 겸임 활동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HKT48 탄생 8주년을 축하하는 자리임에 멤버들이 일부 무대에 참여가 결정되어진 것입니다.

이미 발표된 것처럼,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3명은 전임 기간 동안 AKB그룹의 일원으로 참가하는 일정은 이후에는 없을 예정이며, 그룹 IZ*ONE의 멤버로서 전임 활동 기간동안 IZ*ONE 그룹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불어 앞으로도 IZ*ONE을 향한 팬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