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7 16:47 (금)
'자급자족원정대' 이만기, 침침한 눈 때문에 미션 수행 어려워··· '노안'으로 안경 벗고도 '불편'
'자급자족원정대' 이만기, 침침한 눈 때문에 미션 수행 어려워··· '노안'으로 안경 벗고도 '불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2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천하장사' 출신 방송인 이만기가 심각한 '노안'(老眼)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2일 오후 10시 '채널 IHQ'를 통해 방송된 '자급자족원정대' 38회에는 멤버들(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의 경상북도 봉화 방문기가 담겼다.

이들은 봉화의 자랑 오미자밭에서 자급자족 미션 수행에 나섰다. 오미자 수확을 마친 멤버들은 오미자를 활용한 사진 콘테스트에 돌입했다.

서로 좋은 장소를 찾기 위해 흩어진 가운데 이만기는 오미자밭 농장주인의 도움을 받아 최고의 '촬영 스팟'으로 발길을 향한다.

이만기는 자신의 휴대폰으로 촬영을 하려고 한다. 그러나 노안으로 인해 안경을 벗고도 휴대폰 카메라 화면을 잘 바라보지 못하는 상황을 연출했다.

결국 이만기는 '자급자족원정대' 제작진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오미자 인생샷'을 성공적으로 촬영해냈다.

이 밖에도 <자급자족원정대> 38회에서는 멤버들의 △봉화 분천역 산타 마을 방문기 △'악마의 고추' 페퍼X 수확기 △순서대로 1분간 요리하는 '릴레이 밥상' 도전기 등이 공개됐다.

한편,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 자체 제작 프로그램 '자급자족원정대'는 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가 출연, 지역 곳곳을 다니며 특산물을 자급자족해 요리를 선보이는 '자급자족 라이프' 예능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채널 IHQ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다시 보기는 IHQ에서 운영하는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바바요'(babayo)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