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3 22:47 (월)
'잠만 자는 사이' 노홍철X정혜성X죠지 3MC 확정··· MZ들의 '잠금해제 로맨스'로 10월 공습 예고
'잠만 자는 사이' 노홍철X정혜성X죠지 3MC 확정··· MZ들의 '잠금해제 로맨스'로 10월 공습 예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2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크래프트앤준, EMA, 정혜성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크래프트앤준, EMA, 정혜성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노홍철, 정혜성, 죠지가 MZ세대들의 사랑 찾기에 동행한다.

노홍철, 정혜성, 죠지는 웨이브(Wavve) 새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 3MC로 캐스팅됐다. ‘잠만 자는 사이’는 로맨스가 필요한 MZ세대들의 ‘식스 투 식스’ 시크릿 밤 데이트를 통해 ‘잠만 자는 사이’가 깨우는 연애 세포를 낱낱이 잠금 해제하는 연애 예능 리얼리티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연애 본능을 일깨워가는 MZ세대들의 핑크빛 로맨스 여정을 함께할 3MC로 노홍철X정혜성X죠지를 낙점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담꾼인 노홍철은 ‘잠만 자는 사이’를 통해 연애 예능 접수까지 나선다. 선을 넘나드는 ‘돌+아이’ 입담을 자랑하는 노홍철은 특유의 톡톡 튀는 신선한 멘트로 화끈함과 풋풋함을 오가는 ‘잠만 자는 사이’ 속 MZ 로맨스에 감칠맛을 더한다.

정혜성은 ‘잠만 자는 사이’로 ‘공감 요정’에 ‘파격 여신’까지, 숨겨둔 토크 본능을 풀가동한다. 뷰티 프로그램부터 관찰 예능까지,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도도하고 사랑스러운 미모 뒤 숨겨진 소탈한 매력을 자랑했던 정혜성은 ‘잠만 자는 사이’로 똑부러지는 진행 실력에 허를 찌르는 토크력까지 MZ세대가 원하는 ‘워너비 MC’임을 입증한다.

죠지의 합류도 이색적이다. ‘보트(Boat)’, ‘let’s go picnic’, ‘바라봐줘요’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MZ세대가 열광하는 R&B 싱어송라이터 죠지는 ‘잠만 자는 사이’로 고정 예능에 첫 도전한다. ‘예능 새싹’이 된 죠지는 ‘예능 장인’ 노홍철도 깜짝 놀랄 만한 남다른 센스를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가 커진다.

노홍철, 정혜성, 죠지 등 3MC 조합을 완성해 기대감을 높인, MZ세대의 핑크빛 본능을 담은 연애 리얼리티 ‘잠만 자는 사이’는 오는 10월 오직 웨이브(Wavve)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크래프트앤준, EMA, 정혜성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