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코카앤버터,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 화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 전격 공개··· 절제된 카리스마
코카앤버터,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 화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 전격 공개··· 절제된 카리스마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인기 댄스 크루 코카앤버터(CocaNButter)의 퍼포먼스 음원 개인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29일 정오, 코카앤버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i Deh Yah(미데야)'의 화이트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코카앤버터의 시크한 눈빛과 흔들림 없는 표정이 돋보인다. 멤버들은 절제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더불어 사진 속 멤버 네 명의 유니크한 비주얼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코카앤버터의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는 퍼커션 사운드와 독특한 리듬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멤버 전원이 보컬과 안무에 참여한 것은 물론 래퍼 쿤타(Koonta)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6일 발매될 음원을 통해 두 아티스트가 발휘할 시너지 또한 기대감을 높인다. 

코카앤버터는 댄서 리헤이(Rihey), 가가(GAGA), 비키(BICKI), 제트썬(ZSUN)이 속한 4인조 댄스 크루다. 이들은 지난해 댄스 서바이얼 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출중한 실력으로 이름을 알렸다.  

한편, 코카앤버터의 첫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