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안다행' 김용만X김성주X정형돈, 패키지 없는 리얼 섬 생활에 '멘붕'··· "예측 안 되는 프로 제일 싫어"
'안다행' 김용만X김성주X정형돈, 패키지 없는 리얼 섬 생활에 '멘붕'··· "예측 안 되는 프로 제일 싫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0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이 리얼한 섬 생활에 '멘붕'을 겪는다. 

오는 10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에서 안정환,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안정환은 패키지여행을 통해 친해진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을 선수촌도에 초대한다. 스튜디오 예능 전문인 세 사람은 "'고생만 하는 거 아냐?' 하는 마음이 들었지만 정환이가 초대하면 뭔가 다를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다"며 설렌 마음을 드러낸다. 

하지만 세 사람은 배에 오른 순간부터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을 맞닥뜨린다. 망망대해에 배가 멈추는가 하면, 거센 바닷바람에 눈조차 제대로 뜨지 못하는 것. 이에 김성주는 "이런 프로그램이 제일 싫다"며 앓는 소리를 낸다. 김용만 또한 "이게 리얼이구나"라며 날 것 그대로인 섬 스케일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들을 기다리고 있던 '촌장' 안정환은 "벌써부터 투덜거리는 소리가 들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아니나 다를까 세 사람은 안정환을 보자마자 불만을 쏟아내고, 안정환은 이들에게 자연의 맛을 보여주기 위해 홀로 고군분투한다는 후문이다. 

패키지여행에 길들여진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은 과연 험난한 무인도 생활에 적응할 수 있을지, 또 오랜만에 뭉친 네 사람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가이드 없이 펼쳐지는 안정환,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의 리얼 '내손내잡'은 오는 10일 밤 9시 MBC '안다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