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4 20:14 (화)
케이윌, '히어 앤드 나우' 서울 콘서트 중 깜짝 라이브 방송··· 라이브를 통해 마지막 곡 포스
케이윌, '히어 앤드 나우' 서울 콘서트 중 깜짝 라이브 방송··· 라이브를 통해 마지막 곡 포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3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명품 보컬리스트' 케이윌이 콘서트 중 진행한 깜짝 라이브 방송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케이윌은 지난 9일 열린 전국 투어 '히어 앤드 나우(HERE AND NOW)' 서울 공연의 마지막 날 SNS 깜짝 라이브 방송으로 콘서트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이날 공개된 라이브 영상에는 마지막 곡을 앞두고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케이윌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을 통해 케이윌은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과도 인사를 나누며 아쉬움을 달랬다.

케이윌은 현장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마지막 곡의 일부를 라이브로 보여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무대를 보고 있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깜짝 라이브 방송으로 현장 참여 욕구를 상승시키며 남은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인 케이윌은 3년 만에 개최된 콘서트에서 명품 보컬 라이브와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키는 데 성공했다.

발라드와 댄스를 오가는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오랜 기간 단독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완벽한 공연을 만들어 낸 케이윌은 성황리에 서울 공연을 마무리하며 기분 좋은 전국 투어 시작을 알렸다.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서울 공연의 열기는 창원으로 이어진다. 오는 22일(토)부터 23일(일)까지 'KBS 창원홀'에서 케이윌은 또다시 감동과 힐링, 웃음을 전달하는 무대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한편, 케이윌 전국 투어 '히어 앤드 나우'는 서울 공연에 이어 창원 'KBS 창원홀'에서 오는 10월 22일(토)부터 23일(일)까지, 성남 '성남아트센터'에서 11월 5일(토)부터 6일(일)까지,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11월 19일(토)부터 20(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12월 3일(토)에 진행되고, 대구 '엑스코 5층'에서 12월 17일(토)부터 18일(일)까지, 부산 '부산 KBS홀'에서 12월 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공연을 펼친 이후 추가 지역을 오픈하여 전국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