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원하는대로' 박진희X최정윤, 25년 절친 '찐 우정'에 박하선 '울컥'··· 순도100% '찐 토크' 예고
'원하는대로' 박진희X최정윤, 25년 절친 '찐 우정'에 박하선 '울컥'··· 순도100% '찐 토크' 예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제공
사진=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만약 (내게) 나쁜 일이 생긴다면, 아이를 키워달라고 부탁했어요.”

배우 박진희와 최정윤이 25년 절친의 ‘찐 우정’이 돋보이는 솔직한 속마음 토크로 박하선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13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 8회에서는 ‘여행 가이드’ 신애라-박하선과 네 번째 ‘여행 메이트’ 박진희-최정윤이 함께 하는 경기도 이천 여행기 2탄이 펼쳐진다. 이날 이동 중인 차 안에서 이들은 각자의 결혼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데, 박진희는 “내가 결혼을 몇 살에 했지?”라며 인터넷 검색으로 날짜를 찾아봐 폭소를 안긴다.

이후 이들은 “인생에서 친구 한 명만 있으면 된다”며 ‘삶’에 관한 진지한 이야기를 이어간다. 이 자리에서 신애라는 “박진희-최정윤은 서로가 힘들 때 의지할 수 있어서 너무 좋겠다”며 25년 절친의 우정을 부러워한다. 이에 두 사람은 “만약 나쁜 일이 생긴다면 내 아이를 키워달라고 (서로) 부탁했다”고 밝혀, 박하선의 눈시울을 붉힌다. 모두를 가슴 찡하게 만든 박진희-최정윤의 애틋한 우정과, 박하선에게 또 다른 의지가 된 신애라의 ‘한 마디’는 무엇일지에 궁금증이 모인다.

제작진은 “출산 경험과 육아 고충 등 거침없는 토크를 이어가던 4인방이 ‘취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박하선이 20대 시절부터 ‘취미 부자’일 수밖에 없었던 뭉클한 사연을 공개한다. 박하선의 솔직한 고백 이후, 더욱 속 깊은 사연을 터놓게 된 이들의 ‘순도 100%’ 찐 토크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신애라-박하선-박진희-최정윤이 ‘아줌마 토크’로 뭉친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8회는 13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