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베리굿, 겨울 시즌송 ‘이 겨울에’ 발매··· "동화 같은 감성 담았다"
베리굿, 겨울 시즌송 ‘이 겨울에’ 발매··· "동화 같은 감성 담았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8.12.1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베리굿이 겨울 시즌송 '이 겨울에'를 발매했다.

남다른 미모와 독보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리굿은 오늘 겨울 시즌송 '이 겨울에'를 발매하며 4개월 만에 컴백했다.

베리굿은 지난 8월 첫 정규앨범 'FREE TRAVEL'이후 4개월 만에 신곡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곡 '이 겨울에'는 한결같은 사랑으로 힘이되준 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곡이다. 또한 멤버들의 매력 있는 보컬과 동화 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팬분들을 위해 깜짝 선물로 준비하게 됐다. 정말 추운 겨울이지만 '이 겨울에’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연말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베리굿은 첫 정규앨범 'FERR TRAVEL' 발매 후 일본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중에있다. 또한 멤버 조현은 MBC '진짜사나이300'과 '비긴어게임'에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베리굿의 겨울 시즌송 '이 겨울에'는 오늘 15일 오후 6시 발매했다.

[사진=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