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노을, 감성 보컬그룹의 컴백··· 컬러-흑백 버전 컨셉 포토 동시 공개 '눈길'
노을, 감성 보컬그룹의 컴백··· 컬러-흑백 버전 컨셉 포토 동시 공개 '눈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감성 보컬그룹 노을이 새 앨범 ‘스물’로 돌아온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7일(목) 노을이 새로운 앨범 ‘스물’(TWENTY)을 발매한다. 노을의 20주년을 맞아 준비한 앨범인 만큼 한층 짙어진 노을의 감성을 담았다. 지난 16일(일) 저녁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컨셉 포토가 공개되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뜨겁다.”라고 밝혔다.

전날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블랙 수트를 착용한 채 강렬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컨셉 포토는 컬러 버전과 흑백 버전이 동시에 게재되어 이번 앨범의 컨셉을 향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앞서 노을은 ‘미워지지가 않아’, ‘너의 곁에만 맴돌아’,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미워지지가 않아’ 등 다양한 이별 노래로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아왔다. 이에 ‘이별 노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한 노을의 신곡 발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이에 관계자는 “노을의 20주년을 맞아 그동안 노을의 음악과 함께해준 팬들과 리스너들을 위해 준비한 앨범이다. 이에 같은 날 진행되는 팬미팅은 물론 11월부터 시작되는 전국 투어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갈 노을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을의 새 미니앨범 ‘스물’은 10월 2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