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이재욱, '아시아 모델 어워즈'서 아시아 특별상 수상···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대세 배우
이재욱, '아시아 모델 어워즈'서 아시아 특별상 수상···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대세 배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이재욱이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아시아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재욱은 지난 16일 개최된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 (2022 Asia Model Awards)’에서 아시아 특별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아시아 특별상은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월드 스타에게 수여되는 상.

아시아 특별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이재욱은 “드라마 '환혼'이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상을 받게 됐다. 함께해 준 '환혼'팀에게 너무나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 더 좋은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재욱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환혼'에서 장욱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을 이끌어 나가며 주연 배우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한 것은 물론, 한층 더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대중에게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환혼'은 이재욱의 열연에 힘입어 시청률 상승 그래프를 그리며 연일 화제를 모았던 바. 특히 이재욱은 국내 시청자를 넘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글로벌 대세 스타’의 탄생을 알리기도 했다.

지난 8일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글로벌 우수 연기상 수상에 이어 이날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아시아 특별상까지 거머쥐며 명실상부 대세 배우를 한 번 더 입증한 이재욱. 탄탄한 연기력과 뜨거운 인기를 모두 실감케 한 이재욱이 앞으로 선보일 활동이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이재욱은 오는 12월 방송되는 tvN '환혼: 빛과 그림자'를 통해 또 한 번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