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네이처, 10개월만 컴백 확정··· 2년 만에 베일 벗는 'NATURE WORLD' 세계관 '궁금증 UP'
네이처, 10개월만 컴백 확정··· 2년 만에 베일 벗는 'NATURE WORLD' 세계관 '궁금증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네이처(NATURE)가 10개월 만의 신보로 돌아온다. 

17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가 오는 11월 2일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17일 0시 네이처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미지 속 네이처는 햇빛이 쏟아지는 들판을 함께 걸어들어가며 순정만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 이미지 상단에는 세 번째 미니 앨범명 'NATURE WORLD: CODE W'와 함께 'November 2nd 2022'라는 발매일이 공개돼 있어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NATURE WORLD: CODE W'는 네이처가 지난 1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특히 2020년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앨범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M)'의 연작이자 2019년 발매한 미니 2집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 이후로는 3년 만의 미니앨범인 만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이처는 전작 'RICA RICA'를 통해 그간 보여주지 않은 신선한 변신을 선보였다. 특히 아프리카 전통 자울리 춤을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안무는 유튜브 숏폼부터 틱톡(TikTok) 챌린지 열풍으로도 이어지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해 온 네이처가 이번 신보를 통해 또 어떤 음악적 성장을 펼쳐 보일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네이처의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