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갓세븐 제이비, 월드투어 태국 공연 전 회차 초고속 매진··· 거침없는 글로벌 행보
갓세븐 제이비, 월드투어 태국 공연 전 회차 초고속 매진··· 거침없는 글로벌 행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덴차레코즈(CDNZA Records) 제공
사진=카덴차레코즈(CDNZA Records)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갓세븐 제이비(JAY B)가 월드투어 순항을 이어가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JAY B는 지난 14~16일 태국  IMPACT EXHIBITION HALL에서 개최된 ‘2022 WORLD TOUR JAY B “TAPE: PRESS PAUSE” in Bangkok’을 성료했다. 

JAY B가 태국에서 솔로로는 처음 진행한 공연인 ‘2022 WORLD TOUR JAY B “TAPE: PRESS PAUSE” in Bangkok’은 약 2만 4천여 명의 관객들이 공연장을 꽉 채우며 열기를 더했고, JAY B는 다채롭고 열정적인 무대로 오랜만에 만난 팬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전 회차 공연 티켓 모두를 빠른 속도로 솔드아웃시키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한 JAY B는 현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회 추가 공연을 오픈, 이 또한 티켓 오픈 1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연속 흥행 행진을 펼쳤다. 

그리고 JAY B는 오늘(17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태국 방콕의 대표 복합문화공간인 시암 센터(Siam Center)에서 팝업 전시회 ‘Siam Center x JAY B ’Be Yourself’ The First Exhibition in Bangkok’을 진행한다. 

JAY B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지난달 발매한 신보 ‘Be Yourself’에 담긴 음악 이야기를 비롯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앨범 테마의 데코레이션 등을 녹여내 특별한 감성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JAY B의 작품과 취향, 라이프 스타일 등 ‘JAY B의 모든 것’을 그려내며, 글로벌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거침없는 글로벌 행보를 펼치고 있는 JAY B는 매 앨범마다 장르를 넘나드는 넓은 스펙트럼의 음악과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특히 신보 ‘Be Yourself’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34개 국가 및 지역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타이틀곡 ‘go UP’이 23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최정상에 랭크되며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한편, 지난달 24일 서울을 시작으로 필리핀, 태국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JAY B는 오는 22일 인도네시아에 이어 다음 달 2일 일본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카덴차레코즈(CDNZA Records)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