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신예영, 오는 22일 신곡 '오늘 밤이 지나면' 발표··· 가을 물들일 이별 감성 예고
신예영, 오는 22일 신곡 '오늘 밤이 지나면' 발표··· 가을 물들일 이별 감성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셀러빗 제공
사진 = 셀러빗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신예영이 대중들에게 자신만의 감성을 전한다.

신예영은 오는 22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오늘 밤이 지나면'을 발매한다.

'오늘 밤이 지나면'은 신예영이 지난해 발매된 '어떤가요' 이후 '방구석 캐스팅'과 두 번째로 만나 함께한 곡으로, 도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다. 신예영은 특유의 애틋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로 다시 한번 감동을 선사한다.

선행성 기억 상실증으로 매일을 기억할 수 없어 안타까워하는 책 속의 주인공과 달리, 신예영은 우리의 이별이 있었던 오늘을 전부 잊어버리고 싶어 하는 또 다른 주인공의 모습을 표현한다. 신예영은 새로운 내일, 새로운 너와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

신예영은 그동안 '미안하다고 말하지 말아 줘', '우리 왜 헤어져야 해',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흔하고 흔한 이별' 등의 곡을 통해 애절한 이별 감성을 선보였다. 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우리는 오늘부터', '쇼윈도: 여왕의 집' OST에도 참여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방구석 캐스팅'은 하동균과 길구봉구 봉구의 '기다릴게', NS윤지와 몬스타엑스 주헌의 'If You Love Me (이프 유 러브 미)', 청하와 콜드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백지영과 이홍기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정인과 영준의 '장마', 환희의 '오늘은 가지마', 신예영의 '어떤가요', 먼데이키즈의 '너 아니면 안돼', 선예와 2AM 임슬옹의 '대낮에 한 이별', 송이한의 '365일', 한동근의 '사랑인걸', 조현의 '늦은 후회', 윤민수의 '그녀를 찾아주세요', 마마무 문별의 '서툰 이별을 하려해', V.O.S.의 '찾았다 내 사랑', 테이의 'Monologue (모놀로그)', 이영현 'Goodbye (굿바이)', '그래서 그대는', 슈퍼주니어 예성과 마마무 솔라의 '사랑 후에' 등 다채로운 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한편, 신예영의 '오늘 밤이 지나면'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셀러빗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