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화밤' 정다경, '미스트롯' 감동 완벽 재연··· 답답한 마음 뻥 뚫어주는 '만병통치약' 보컬
'화밤' 정다경, '미스트롯' 감동 완벽 재연··· 답답한 마음 뻥 뚫어주는 '만병통치약' 보컬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쳐
사진=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정다경이 감동의 무대를 완벽 재연했다.

정다경은 지난 18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했다.

이날 ‘화요일은 가을밤이 좋아’ 특집으로 꾸며진 ‘화밤’에서 정다경은 가을 감성과 잘 어울리는 게스트로 특급 출격, 오프닝 무대에서 인생곡 ‘약손’을 열창했다.

‘미스트롯1’ 당시 대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약손’ 무대를 다시 선보인 정다경은 애절한 감성은 물론, 한층 성장한 가창력으로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정다경은 특유의 음색과 명품 보이스로 무대가 끝난 후에도 깊은 여운을 안겼다.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킨 정다경은 ‘화밤’ 첫 출연 사실을 밝히는가 하면, “‘약손’은 저와 뗄 수 없는 인생곡이다”라고 선곡 이유를 말했다. 

이후 1 대 1 데스매치에서 최진희와 대결하게 된 정다경은 “가을에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이런 날씨에 콩깍지 많이 낄 거 같아서 준비했다”라며 장윤정의 ‘콩깍지’를 선곡했다. 정다경은 앞서 보여준 애절한 ‘약손’과는 또 다른 사랑스러움으로 완전 무장, 과즙미 넘치는 상큼함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렸다.

한편, 정다경은 현재 SBS M ‘더트롯 연예뉴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사진=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