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4:26 (수)
'복덩이들고(GO)' 송가인X김호중, 복(福)이 흐르는 메인 포스터 공개··· 역조공 리얼버라이어티
'복덩이들고(GO)' 송가인X김호중, 복(福)이 흐르는 메인 포스터 공개··· 역조공 리얼버라이어티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복덩이들고(GO)' 제공
사진=TV조선 '복덩이들고(GO)'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국민 트롯남매’ 송가인X김호중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사연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직접 찾아가는 TV CHOSUN ‘복덩이들고(GO)’가 11월 9일 수요일 밤 10시 첫방송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복주머니를 들고 복(福)을 대방출하고 있는 송가인X김호중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도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복덩이들고(GO)’는 송가인X김호중이 사연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가, 노래와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해 주며 팬들과 제대로 소통하는 훈훈 현장을 담는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송가인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통큰 ‘역조공’을 예고했고, 김호중은 직접 운전대를 잡고 의뢰인을 찾아가겠다고 다짐했다. 노래는 물론, 요리부터 온갖 업무 대행까지 종횡무진할 두 사람의 활약이 기대된다.

메인 포스터에서는 빨간 복주머니를 들고 트럭 앞에 나란히 서서 손을 내밀고 있는 송가인X김호중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두 사람의 뒤에 서 있는 커다란 트럭은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만물 트럭’으로, 역조공 현장에서 특급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예정이다. 진짜 남매처럼 닮은 모습의 ‘복덩이’ 두 사람이, 과연 전국민을 향해 어떤 행복을 배달하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명품 귀호강 무대로 전국 팔도, 세계 방방곡곡을 붐업시킬 송가인X김호중의 활약은 11월 9일 수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첫 방송되는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들고(GO)’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TV조선 '복덩이들고(GO)'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