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9:37 (화)
'나는 SOLO' 영식, "나랑 3개월만 사귀어 봐" 옥순 향한 급발진 프러포즈···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기대UP'
'나는 SOLO' 영식, "나랑 3개월만 사귀어 봐" 옥순 향한 급발진 프러포즈···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기대UP'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PLUS, ENA PLAY '나는 SOLO' 제공
사진=SBS PLUS, ENA PLAY '나는 SOLO'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 영식이 핑크빛 ‘급발진 프러포즈’를 터뜨린다.

19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 PLAY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영식이 옥순을 향해 결혼까지 염두에 둔 진지한 고백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옥순과 데이트에 나선 영식은 “옥순이밖에 없다. 말을 많이 아끼고 싶다”며 “점점 더 좋아지는 걸 느낀다, 옥순이가 더 보고 싶고”라는 달콤한 말들로 사랑을 속삭인다. ‘나는 SOLO’ 출연 후 ‘그대’, ‘어이구, 애기야’ 등 주옥 같은 유행어를 탄생시킨 영식표 달달 멘트에 MC 데프콘-이이경은 ‘영식 홀릭’을 선언한다. 이이경은 “저 워딩 너무 듣고 싶었다”라며 ‘잇몸 만개 미소’를 숨기지 못하고, 데프콘은 “영식씨 더 해줘, 나 이제 영식씨 홀릭이야”라고 고백한다.

영식의 ‘불도저급 고백’에 옥순 역시 “첫날부터 마음이 통해서 (감정의) 기복이 없다. 촬영이라는 걸 잊을 때도 있다”고 화답한다. 이에 영식은 “옥순이가 꼭 내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아이, 예뻐라~”라며 달달한 ‘볼 터치’로 ‘굳히기’에 들어간다. 나아가 영식은 “일단 3개월만 한 번 사귀어보자”며 “단순히 여자친구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가정을 이룰 수 있는 중요한 사람을 모셔오는 것”이라며 재혼까지 염두에 둔 진지한 마음임을 강조한다.

하지만 밝은 웃음을 잃지 않던 옥순은 영식의 계속되는 어필에 점점 얼굴이 굳어지더니 결국 말문을 닫는다. 옥순의 표정 변화를 진지하게 지켜보던 이이경은 “중요한 얘긴데 옥순 씨는 (영식의) 눈을 안 보고 음식에만 집중하고 있다”고 날카롭게 지적한다. 과연 옥순에게 어떤 심경 변화가 생긴 것인지 초미의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PLAY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5.8%까지 치솟아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0월 1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 2위를 차지,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영식, 옥순의 복잡미묘한 데이트 전말은 19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 PLAY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PLUS, ENA PLAY '나는 SOLO'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