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라포엠, 단독 콘서트 'LA POEM SYMPHONY' 초고속 전석 매진··· 갓벽 라이브 예고 '기대감 UP'
라포엠, 단독 콘서트 'LA POEM SYMPHONY' 초고속 전석 매진··· 갓벽 라이브 예고 '기대감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 잼(Studio JAMM) 제공
사진=스튜디오 잼(Studio JAMM)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지난 18일 인터넷 예매 사이트를 통해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 단독 콘서트 'LA POEM SYMPHONY(라포엠 심포니)' 티켓 예매가 시작된 가운데 오픈 직후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해당 공연은 뜨거운 성원과 함께 단숨에 일간 예매율 랭킹 1위에 올라 라포엠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라포엠은 오는 11월 19~20일 양일간 서울 장충제육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LA POEM SYMPHONY(라포엠 심포니)'를 개최한다. 'LA POEM SYMPHONY'라는 이름에 걸맞게 관현악, 팝 밴드, 합창단 등이 어우러져 한 편의 교향곡 같은 웅장하고 아름다운 라이브 공연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매 공연마다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네 사람의 하모니로 관객들의 귀 호강을 책임졌던 라포엠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오리지널 곡들뿐만 아니라 자신들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명곡까지 장르, 시간을 초월한 빈틈없는 레퍼토리로 꽉 찬 공연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지난 9월 발매한 새 싱글 'THE WAR(더 워)' 수록곡 무대를 직접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The war'와 수록곡 '선라이즈(Sunrise)'는 음악 팬들의 호평 속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성악 어벤져스'의 저력을 드러낸 바 있다. 이처럼 완성도를 검증받은 신곡들을 포함한 다채로운 무대를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라포엠은 컴백 후 앨범 작업 과정을 담은 뮤직 다큐멘터리를 비롯해 비하인드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게재하고, 진솔함 가득한 라포엠의 본모습을 드러내며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앨범 발매에 이어 단독 콘서트 'LA POEM SYMPHONY'로 특급 행보를 이어가는 라포엠은 한층 폭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모두 녹여낸 무대로 팬들에게 다시 한번 강렬한 전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라포엠의 단독 콘서트 'LA POEM SYMPHONY'는 서울 공연의 열기를 이어 오는 12월 17일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사진=스튜디오 잼(Studio JAMM)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