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라스' 김용명, MZ세대의 인기 개그맨 등극··· 숨만 쉬어도 탄생하는 '핫한 짤 생성기'
'라스' 김용명, MZ세대의 인기 개그맨 등극··· 숨만 쉬어도 탄생하는 '핫한 짤 생성기'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MZ세대의 인기 개그맨으로 등극한 김용명이 ‘라디오스타’를 방문한다. 그는 그룹 BTS 정국의 생일카페 방문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할 예정이다.

오늘(19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박수홍, 꽈추형(본명 홍성우), 양치승, 김용명이 출연하는 ‘뿜뿜! 활력 오락실’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용명은 교양 프로그램 ‘6시 내 고향’에서 청년회장으로 활약해 ‘어르신들의 BTS’로 급부상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웹예능 ‘크크루삥뽕’을 통해 MZ세대들과 격없이 소통하는 친화력을 보여주며 MZ세대들의 원픽으로 떠올랐다.

이날 김용명은 지난 ‘라디오스타’ 출연에서 개그 타율 0%에 가까운 흑역사를 생성한 뒤 후폭풍을 고백한다. 그는 ‘라스’의 아픈 손가락으로 불렸던 예전과 180도 달라진 활력 넘치는 개그를 선보이며 웃음을 빵빵 터뜨릴 예정이다.

김용명은 “MZ세대들이 많이 알아본다”라고 자신의 인기를 자랑하면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비결을 살짝 귀띔한다. 특히 그는 BTS 정국의 생일카페를 방문한 일화를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후 정국이 생일카페를 방문한 김용명을 언급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김용명은 숨만 쉬어도 짤이 탄생하는 ‘핫한 짤 생성기’로 떠오르고 있다며 셀프 소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높은 인기 때문에 심지어 이것까지 실거래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김용명은 “딸 육아를 하는데 내 지분이 크다”라고 밝히며 스윗대디 매력을 어필한다. 그는 5살 딸 때문에 크게 충격받은 사연을 전한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러면서 김용명은 연예계 짠테크 고수라고 말한 뒤, 본인만의 꿀팁을 방출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김용명은 천적 MC 김구라와 티격태격 케미를 대폭발 시킨다. 여기에 김용명은 ‘라디오스타’에 신개념 문화를 전파한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BTS 정국을 사로잡은 김용명의 생일카페 방문 풀스토리는 오늘(19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