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K팝 뉴페이스' 퀸즈아이, 여섯 멤버 콘셉트 포토 첫 공개··· 눈부신 다이아몬드같은 '퀸'의 아우라
'K팝 뉴페이스' 퀸즈아이, 여섯 멤버 콘셉트 포토 첫 공개··· 눈부신 다이아몬드같은 '퀸'의 아우라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2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마운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마운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신인 걸그룹 퀸즈아이(Queenz Eye)의 여섯 멤버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퀸즈아이(원채, 해나, 나린, 아윤, 다민, 제나)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QUEENZ TABLE’(퀸즈 테이블)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여왕의 눈처럼 당당하고 자신감에 찬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겨 시선을 빼앗았다. 첫 주자 나린은 차갑고도 날카로운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홀리는가 하면, 여왕의 상징인 티아라를 손 안에 쥐고 있어 우아하면서도 도도한 분위기를 내뿜었다. 

이와 함께 다민은 블랙 롱 헤어와 화이트 의상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 자꾸만 보게 되는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후 그윽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마음을 빼앗은 아윤, 날선 시선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원채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면서 과연 퀸즈아이가 보여줄 세계관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 역시 정면을 응시하며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 해나와 자연스러운 긴 생머리에 힙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제나의 비주얼이 담겨 데뷔 앨범 ‘QUEENZ TABLE’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앞서 타임테이블을 공개한 퀸즈아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창작 안무와 보컬 커버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실력파 루키’임을 입증하고 있다. 매력적인 춤선과 안무 창작, 수준급의 보컬까지 인정받은 퀸즈아이가 데뷔와 동시에 어떤 콘셉트를 보여줄지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퀸즈아이는 원채(Won Chae), 해나(Hannah), 나린(Na Rin), 아윤(Ah Yoon), 다민(Da Min), 제나(Jenna) 총 6명의 전원 한국인 멤버로 구성, 여왕의 눈처럼 빛나는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이름에 담고 있다.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퀸의 진가를 보여줄 그룹, 퀸즈아이는 오는 24일 첫 앨범 QUEENZ TABLE’(퀸즈 테이블)로 정식 데뷔한다.

[사진=빅마운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