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미미로즈, 트렌디X힙한 매력의 소녀들 'Lululu' MV 공개··· 5인 5색 꽃 비주얼‧독창적 메시지
미미로즈, 트렌디X힙한 매력의 소녀들 'Lululu' MV 공개··· 5인 5색 꽃 비주얼‧독창적 메시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2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K-POP 팬들에게 독창적인 색깔을 선보였다.  

미미로즈는 지난 19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의 수록곡 ‘Lululu’ MV를 공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미미로즈의 모습이 컬러풀한 색감으로 담겼다. 잠겨있는 문을 거침없이 열고 들어가는 미미로즈의 모습은 이들만의 당당한 세계관을 암시하는 듯한 데에 이어 독창적인 퍼포먼스는 미미로즈만의 세계관과 색깔을 재증명했다.

더불어 미미로즈는 서로 마주 보며 웃음 짓고 즐거워하는 장면을 통해 지켜보는 팬들 역시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이후 영상 말미에서 멤버 한예원이 손으로 케이크를 쥐는 장면이 포착,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자유롭게 현재를 즐기는 모습의 ‘Lululu’ MV는 매혹적인 타이틀곡 ‘Rose’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신선히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또한 트렌디함과 패셔너블한 컬러풀 스타일링을 소화한 미미로즈는 꽃 같은 매력을 배가시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공개된 수록곡 ‘Lululu’는 프로듀서 임창정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뜻깊은 의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어지러운 미디어 속 세상에 빠져 허우적대는 이들을 구한다”라는 메시지가 더해진 차별화된 정체성과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힌편, 미미로즈는 지난 9월 16일 정식 데뷔,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을 통해 독보적인 그룹 색깔을 선보인 가운데 전원 올라운더 멤버로 ‘4세대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 대중에게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