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크리스토퍼 X 청하, 2년만 입맞춤··· 두 번째 컬래버 'When I Get Old' 공개
크리스토퍼 X 청하, 2년만 입맞춤··· 두 번째 컬래버 'When I Get Old'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2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청하와 크리스토퍼(Christopher)가 다시 한번 합을 맞춘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청하와 크리스토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싱글 ‘When I Get Old’가 발매된다.

‘When I Get Old’는 청하와 크리스토퍼가 지난 2020년 공개한 첫 번째 컬래버 곡 'Bad Boy'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올라운더’ 청하와 ‘노래하는 다비드’ 크리스토퍼의 청량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비주얼과 음악성 모두를 겸비한 두 사람인 만큼 이번 ‘When I Get Old’ 역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며, 트렌디한 비트 위 톡 쏘는 음색은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안길 전망이다.

특히 앞서 청하는 8월 개최된 2022 크리스토퍼 내한 콘서트에 깜짝 방문, ‘Bad Boy’를 열창하며 크리스토퍼와 친밀한 호흡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크리스토퍼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리가 다시 하게 됐네요”라며 청하와의 컬래버를 공식적으로 알렸던 만큼, 두 사람은 한층 가까워진 케미로 음악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첫 번째 컬래버 곡 ‘Bad Boy’ 발매 후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두 사람이기에 이번 컬래버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중의 오랜 기다림 끝에 ‘When I Get Old’로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이번에도 차트 정상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청하와 크리스토퍼의 두 번째 컬래버 곡 ‘When I Get Old’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