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송덕호, '일당백집사'에서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 구사하며 강렬 첫 등장··· 첫 등장부터 눈도장
송덕호, '일당백집사'에서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 구사하며 강렬 첫 등장··· 첫 등장부터 눈도장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2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일당백집사' 방송 캡쳐
사진=MBC '일당백집사' 방송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송덕호가 MBC 새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에 처음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일당백집사’는 고인의 청을 들어주는 장례지도사 백동주(이혜리)와 생활 서비스 업체 일당백 김집사(이준영)의 상부상조 프로젝트를 그린다. 

지난 19일 첫 방송된 ‘일당백집사’에서는 김집사와 빈센트(이규한) 사이, 순경 서해안(송덕호)이 자연스럽게 대화에 끼어들며,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와 함께 첫 등장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동주에게 정강이를 걷어차인 김집사가 빈센트에게 하소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형법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던 두 사람 사이, 경찰복을 입은 서해안이 갑작스레 대화에 끼어들며,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이어 나갔다. 

두 사람 사이 불쑥 나타난 서해안은 "원하시믄 우리 서에다가 사건 접수 바로 해블죠"라고 능청스럽게 말하며, 정겨운 전라도 사투리로 강렬한 존재감을 내비쳤다. 이어 "전남 여수. 남해안에서 온 서해안이요"라고 자신을 소개해 유쾌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백동주에게 정강이를 차인 김집사의 이야기를 상세히 듣던 서해안은 아직 일면식도 없는 백동주에 대해 "그 여자 딱 답 나와요. 한 마디로 말해블자면 센 캐! 겁나게 정떨어지는 스타일"이라고 언급하며, 앞으로 백동주와 어떠한 관계를 형성할지 향후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처럼 배우 송덕호는 '일당백집사'에서 순경 서해안으로 분해, 구수한 사투리는 물론, 유쾌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현실적인 일상을 보여주는 듯한 자연스러운 연기로 극에 스며들었고, 첫 등장신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내공을 쌓아온 송덕호가 앞으로 '일당백집사'에서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일당백집사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일당백집사' 방송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