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9:37 (화)
클라씨, 미니 2집 'Day&Night'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더블 타이틀 곡도 '관심 UP'
클라씨, 미니 2집 'Day&Night'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더블 타이틀 곡도 '관심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2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25 제공
사진=M25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클라씨(CLASS:y)가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는 2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Day&Night(데이&나이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오는 26일 발매되는 클라씨의 신보 ‘Day&Night’ 두 개의 타이틀곡 ‘Tick Tick Boom(틱틱붐)’과 ‘ZEALOUS(질러스)’ 음원 일부가 담겨 있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첫 번째 트랙 ‘Tick Tick Boom’은 ‘한 켠에 자리한 꽃이 핀’ ‘마음이 다 타버리게 기다려’라는 가사가 귀에 꽂히며 클라씨를 꽃에 비유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R&B 댄스 스타일로 표현했다. 미니멀한 사운드와 팝 넘버로 클라씨의 보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완성도를 높여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두 번째 트랙 ‘ZEALOUS’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해주는 댄스곡이다. 중독성 있는 인트로와 인도 발리우드 풍의 분위기를 자아내며 ‘내 자탠 마치 QUEEN’이라는 가사와 함께 한층 성숙해진 클라씨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상반되는 두 가지 콘셉트를 예고한 새 앨범 ‘Day&Night’는 단 2곡이지만 더블 타이틀곡으로 가득 채웠다. 클라씨의 탄생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일곱 멤버를 만날 수 있다.

한편, 클라씨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ay&Nigh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M25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