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몬스타엑스 기현, 새 타이틀곡 'Youth' M/V 티저 공개··· 진솔한 스토리에 '기대 UP'
몬스타엑스 기현, 새 타이틀곡 'Youth' M/V 티저 공개··· 진솔한 스토리에 '기대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2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기현은 지난 19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와 동명의 타이틀곡 'Yout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영상에는 홀로 자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기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명상에 잠기고, 피아노를 치고, 흥에 겨운 듯 춤을 추며 자신만의 행복한 일상을 보냈다.

특히 록 사운드의 멜로디가 '여행자' 기현이 선보일 두 번째 여행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엔딩에서는 "애쓰지 않더라도 행복하고 싶어"라고 외치는 기현의 목소리가 나오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Youth'는 현재의 기현이 어린 시절의 기현에게 그때의 감정과 지금의 다짐을 교차해 들려주는 얼터너티브 록 트랙으로, 그만의 감성을 섬세하게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해 서정적인 가사를 녹여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기현이 기현을 만나 해주고픈 이야기, 자전적 스토리에서 출발한 신보 'YOUTH'는 상상과 현실을 오가며 느낀 그의 행복과 설렘, 그리고 시작의 다짐을 그려냈다.

한편, 기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 기현은 이날 오후 8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OUTNOW (#아웃나우)'를 통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Tag
#기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