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8:06 (금)
주예은, 정기고 MV서 '상처투성이 얼굴' 공개··· '신비한 매력 발산'
주예은, 정기고 MV서 '상처투성이 얼굴' 공개··· '신비한 매력 발산'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12.1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샤이니 키의 신곡 '센 척 안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몽환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에 올랐던 신인 배우 주예은이 이번에는 정기고의 신곡 ‘Swish’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정기고의 신곡 ‘Swish’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Swish'는 일반적인 사랑 노래와는 분위기부터 사뭇 다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Swish'의 뮤직비디오에서 주예은은 달콤한 사랑의 이면에 애증과 갈등이 존재함을 표현하듯 스산한 배경 속에 아파하는 상처투성이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설렘과는 거리가 멀다는 사실을 보여주듯, 뮤직비디오의 여자 주인공 주예은과 남자 주인공 송동환이 멍들고 상처 입은 얼굴로 서로를 계속 경계하는 모습이 담겼다. 차가워 보이는 들판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에는 사랑 노래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만큼 과격한 장면들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 관계자는 “감사하게도 '센 척 안해'에 이어 뮤직비디오로 인사드리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꾸준히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테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지적인 매력과 독특한 개성으로 ‘엄친딸’이라 불리며 주목받고 있는 주예은은 윤기원 곽지민 정유민 등과 함께 티앤아이컬쳐스에 소속된 신예 배우로 지난 11월 샤이니 키의 신곡 '센 척 안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몽환적인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주예은은 영화 ‘피해자들’, ‘플라이하이’, ‘리얼’, ‘악녀’, ‘불한당’과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 SBS 드라마 ‘심야식당’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사진=티앤아이컬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