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맛있는 녀석들' 홍윤화, 괌 버킷리스트 비키니 포기 "김민기 노출 안 좋아해"
'맛있는 녀석들' 홍윤화, 괌 버킷리스트 비키니 포기 "김민기 노출 안 좋아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2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맛있는 녀석들' 홍윤화가 괌 버킷리스트였던 비키니를 포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8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01회에서는 '괌워(고마워 괌 어게인)' 특집으로 괌 현지 음식 먹방을 이어가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뚱5는 수영장 물놀이에 돌입했다. 특히 홍윤화는 괌 버킷리스트였던 비키니를 포기하고 전신 슈트를 입은 채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남편(김민기)이 노출이 많은 걸 안 좋아한다"라고 설명했고, 이를 들은 문세윤이 "저격수를 돌려보내도 되겠다"라고 거들어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 김민경이 수영장에서 목마로 문세윤을 번쩍 들어올리거나, 유민상과 문세윤이 워터 슬라이드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액티비티로 추억을 만든 뚱5.  

이들은 식사를 하기 위해 김민경, 문세윤, 김태원과 유민상, 홍윤화로 팀을 나눠 음식점을 방문했고, 다소 생소한 현지 음식들을 깨끗하게 흡입해 감탄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홍윤화가 "목을 좀 집어넣고 정면을 바라보면서 웃어달라", "슈가는 설탕이 아니라 BTS다" 등의 너스레로 유민상에게 개그 압박을 가해 '제2의 문세윤'에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400회를 맞이한 '맛있는 녀석들'은 현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괌워(고마워 괌 어게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