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케플러, 자체 콘텐츠 '켑틴 히어로즈' 공개··· 진짜 히어로 될 수 있을까?
케플러, 자체 콘텐츠 '켑틴 히어로즈' 공개··· 진짜 히어로 될 수 있을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2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켑틴 히어로즈’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켑틴 히어로즈’ 유튜브 영상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Kep1er(케플러)가 자체 콘텐츠를 전격 공개하며 휘몰아치는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28일 케플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EPtain Heroes(켑틴 히어로즈)’ 1화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히어로 자격증 시험장 '케플래닛'에 모인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견습 히어로로 변신, 각자의 무기로 진정한 히어로가 되기 위한 도전을 시작했다.

별의 조각을 가장 많이 모아야 하는 히어로 시험을 통과하기 위해 네 팀으로 나뉜 케플러. 멤버들은 특별한 사인 없이도 곧바로 숫자를 나눠 팀을 결성하는 등 일사분란한 모습을 보였다.

히히즈(히카루-휴닝바히에), 힘들즈(마시로-서영은-강예서), 채다치즈(김채현-김다연), 진심즈(최유진-샤오팅)로 팀을 나눈 케플러는 순식간에 팀을 결성했음에도 넘치는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흐뭇함을 선사했다.

본격적인 히어로 시험에 돌입한 케플러는 다양한 게임을 승부욕 넘치게 소화하며 텐션을 끌어올렸다. 케플러는 귀여운 히어로 포즈를 거리낌없이 선보이는가 하면, 놀라운 반사신경으로 뿅망치 대결에 임하는 등 넘치는 예능감으로 9인 9색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켑틴 히어로즈’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켑틴 히어로즈’ 유튜브 영상 캡처

오는 11월 11일 공개되는 '켑틴 히어로즈' 2회에서는 진정한 히어로를 향한 휘몰아치는 여정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한다. 점차 강력해지는 견습 히어로즈 케플러에게 예기치 못한 위기가 닥칠 것으로 예고돼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본격적으로 첫 회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은 케플러의 ‘켑틴 히어로즈’는 케플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8일부터 격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업로드된다.

[사진=‘켑틴 히어로즈’ 유튜브 영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