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크랙시, 'Poison Rose' 컴백 연기··· "국가애도기간 동참"
크랙시, 'Poison Rose' 컴백 연기··· "국가애도기간 동참"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10.3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AI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AI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크랙시(CRAXY, 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가 이태원 참사로 인한 국가애도기간에 따라 앨범 발매를 연기했다.

SAI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10월 31일 예정되어있던 크랙시(CRAXY)의 스페셜 컴백 및 새 싱글 'Poison Rose' 뮤직비디오 공개는 국가애도기간이 선포됨에 따라 잠정 연기되었음을 안내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속히 상황이 나아질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SAI엔터테인먼트의 임직원 및 아티스트는 깊은 애도를 표한다"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29일 핼러윈을 앞두고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인파가 몰리며 대규모 압사 사건이 벌어졌다. 소방당국은 이번 사고로 31일 오전 6시 기준 154명이 숨지고 149명이 다쳤다고 전했다.

이에 30일부터 오는 11월 5일 밤 24시까지 일주일이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됐으며, 참사가 발생한 서울 용산구는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됐다.

 

이하 SAI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AI엔터테인먼트입니다.

10월 31일(월) 예정되어있던 크랙시(CRAXY)의 스페셜 컴백 및 새 싱글 'Poison Rose' 뮤직비디오 공개는 국가애도기간이 선포됨에 따라 잠정 연기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스페셜 컴백 및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은 추후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크랙시의 컴백을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속히 상황이 나아질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SAI엔터테인먼트의 임직원 및 아티스트는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사진=SAI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